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주문한 상품을 변경/취소 하고 싶어요

Autobrite Direct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전 상태일 경우 직접 신청 가능합니다.

“MYSHOPPING > 주문내역조회 에서 취소하거나 제품 변경하고 싶으신 주문의 주문번호 하단에 취소 or 교환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십시오.

취소의 경우 주문 취소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시고 취소사유를 기재한 다음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까지 입력후 취소 신청을 완료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전이고 취소 가능한 경우 고객센터에서 확인후 취소처리해드리며, 계좌 환불은 취소신청하신 다음 날 처리되시며,

PG사의 카드취소 완료까지는 약 2~3일이 소요됩니다.


주문상품 변경의 경우 주문번호 하단에 교환신청 버튼을 클릭하고 교환 원하시는 상품을 검색해 선택한 다음,

교환사유를 기재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의 교환요청 사항을 확인한 다음 교환 처리가 완료되시며, 차액이 생기는 경우

무통장 입금을 통한 차액 입금 확인후 최종 상품 교환처리가 완료됩니다.

 

* 주문건의 운송장 번호가 입력되었거나 이미 배송 상태가 진행된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이나 교환신청을 통해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회원 로그인시 직접 신청 가능하시며, 비회원 주문은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직접 신청하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정확한 취소 및 교환 가능여부는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1688-0543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
이전
{$paginationNo}
다음
»